빼기명상

진리가 내 안에,
진리나라가 내 안에

여러분은 살아오면서 진리가 내 안에 있다는 말을 수없이 들었을 것입니다. 여러분 또한 진리에 대한 믿음이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진리의 존재를 믿으면서도 정작 내면의 진리를 본 적이 없습니다.

조금 이상하지 않습니까? 내 안에 무언가가 있다면 내가 그것을 보고 알 수 있어야 합니다. 진리가 내 안에 있다고 믿으면서도 진리가 어디에 있고 어떻게 생겼는지 모르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그 이유는 간단합니다. 인간마음이 진리위에 겹쳐져 있기 때문입니다. 이 명상은 인간마음을 버림으로써 진리를 내면에서 찾는 방법을 안내해드리는 곳입니다.

창시자
우명 선생

우명 선생은 1996년에 시작된 마음수련의 창시자입니다. 우명 선생은 수년간 인간 완성을 위한 방법을 모색한 결과, 인간마음을 버리는 7단계 명상법으로 마음수련을 창시했습니다. 이후 세상 사람들이 인간마음을 모두 버려 우주마음으로 완전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돕는 데 평생을 바쳐왔습니다.

또한 더 많은 사람들이 살아 생전 진리가 되어 자유롭고 행복하게 살기를 바라는 마음 하나로 진리에 대한 12권의 저서를 출간한 베스트셀러 작가이기도 합니다.

"헛되이 죽어 없어지지 말고, 살아있을 때 안죽는 방법을 배우고 진리로 다시 나, 죽음 없이 영원히 살기를 바랍니다."

"내 육이 끝나기 전에 진리가 온 세상에 퍼져 모든 사람이 진리가 되는 것이 나의 소망입니다."

– 우명

출간 저서

더 자세한 내용을 보내드립니다

간략한 정보를 남겨주시면 빼기명상에 대한 상세 자료를 보내드립니다.